사용자:MediaWiki message delivery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인용집 - 인용 모음집.

이 계정은 미디어위키의 대량메시지 확장기능에서 제공하는 계정으로, 사용자의 요청에 따라 지정된 사용자에게 메시지를 전송합니다. 한 번에 여러 사용자에게 메시지 보내기(massmessage) 권한이 있는 사용자는 로컬 위키에서 특수:대량메시지 문서를 통해 메시지 전송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메타위키에서는 메시지를 다른 위키로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번역 알림 확장기능 또한 번역자로 가입한 사용자의 토론 문서에 메시지를 남길 때 이 계정을 이용합니다.

과거의 대량메시지 전송 기록을 확인하려면 대량메시지 기록을 확인해 주세요. 로컬 위키의 기록 특수 문서에서는 해당 위키에서 요청된 기록만 확인할 수 있지만, 메타의 기록에서는 전역 메시지 전송 기록 또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서에 게시된 대량메시지를 누가 전송했는지 알고자 하신다면 위키텍스트 원본 편집기를 연 후 숨겨진 주석을 확인하여 메시지 전송자와 메시지 전송을 요청한 위키, 그리고 전송 대상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대량메시지를 수신하고 싶지 않으시다면 해당 문서에 Category:Opted-out of message delivery 분류를 추가해 주세요.

이 계정에 봇 권한이 부여되어 있더라도 사용자토론 문서에 대한 편집만 봇 편집으로 표시되며, 나머지 편집은 봇 편집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