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라 테슬라

위키인용집 - 인용 모음집.
니콜라 테슬라
위키백과
위키백과
위키백과에 이 글과 관련된 자료가 있습니다.

니콜라 테슬라(세르비아어: Никола Тесла/Nikola Tesla, 1856년 7월 10일 ~ 1943년 1월 7일 경)는 세르비아의 발명가, 물리학자, 기계공학자이자 전기공학자이다.

출처 없음[편집]

  • 만약 에디슨이 건초더미에서 바늘을 찾는다면, 그는 찾는 것을 발견할 때까지 일벌의 부지런함으로 건초 하나하나를 집어서 살펴볼 것이다. (중략) 나는 작은 이론과 계산이 그의 일의 90 퍼센트를 덜어 줄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이를 지켜보는 것이 유감이었다.
    영어: If Edison had a needle to find in a haystack, he would proceed at once with the diligence of the bee to examine straw after straw until he found the object of his search. [...] I was a sorry witness of such doings, knowing that a little theory and calculation would have saved him 90 percent of his labor.
  • 나의 방법은 다르다. 나는 곧 작업에 착수하지는 않는다. 내게 하나의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나는 곧 이미지로 그것을 개발하기 시작한다. 설계를 바꾸고 개선을 하고 만들어진 기계를 머릿 속에서 작동시켜 보는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