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사용자토론:Whitetiger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새 주제
위키인용집 - 인용 모음집.
마지막 의견: 3개월 전 (Whitetiger님) - 주제: 사과의 말씀과 함께 모든 진실을 밝힙니다

사과의 말씀과 함께 모든 진실을 밝힙니다

[편집]

@Whitetiger:

관리자님 안녕하세요? 본인 Won1017입니다. 그동안 있었던 일에 대한 사과의 말씀과 함께 모든 진실을 밝힙니다

  1. 요즘 '주원'명의로 반달하는 사람은 저였습니다. 또한 해당 블로그도 제가 운영합니다. 다만 '루시드'명의로 반달하는 분이랑 우루과이라는 분은 제가 아닙니다.
  2. 너무 빠르게 마음이 바뀐거라 더 반성의 시간도 필요하고 신뢰하기 어려우시겠지만 저는 이번 한달간 있었던 일에 대해 죄책감을 느꼈으며, 다시는 반달을 하지 않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진심이며, 아직은 신뢰할 수 없으니 앞으로 지켜봐주세요.
  3. 저는 얼마전 제 꿈이 생겼고, 앞으로 그 일에 집중적으로 점념할 예정이니 차단재검토는 시간이 흐른뒤에 요청하겠습니다. 지금 토론란만이라도 풀어주시면 좋겠지만 나중에 풀어주셔도 됩니다. 하지만 언젠간 차단 재검토를 할수 있도록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4. 윤백호님이 13년생이 아닌걸 알면서도 계속 거짓 정보를 퍼트린 점에 대해서도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조금 더 뉘우친 뒤 돌아오겠습니다.

이건 의견인데, 일단 토론란은 풀어주시되, 제가 6개월 이내에 차단재검토를 요청한다면 다시 토론란을 막는 방향으로가는건 어떨까요? 차단된 사용자가 너무 이것저것 요청했다면 죄송합니다.

이 의견의 핵심은 토론란을 풀어달라는게 아니라 오해를 풀고, 사과를 하기 위해서였음을 알아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원1017(토론) 2024년 5월 26일 (일) 14:30 (KST)답변

귀하께서 하신 모든 해명에 대해서는 들을 생각이 없습니다. 이미 신뢰를 잃으신 이상, 지금 진실이라며 말하시는 모든 것도 진실이 아닐 확률이 높거든요.
더군다나 약 3시간 전까지 반달러 회의실이니 뭐니 하면서 자작극까지 하시던 분이 개과천선 하신다고요? 스스로 말이 안된다는걸 아신다면 굳이 여기에서까지 찾아와서 저한테 말을 거는 일은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Whitetiger (토론) 2024년 5월 26일 (일) 14:46 (KST)답변
@Whitetiger: 네. 저도 못 믿으신다는 건 압니다. 이런 상황까지 간건 다 저때문이고, 정말 후회됩니다. 하지만 이번에 다짐했으니 제가 방금 한말 모두 약속하며, 약속을 증명할 기회를 주시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저는 아직 차단이 해제된 적이 없어 차단해제 이후에 정상적인 기여를 하겠다는 약속을 어긴것은 아닙니다. 그러니 이것만큼은 증명하고 싶습니다.
지금 토론을 꼭 해제해 달라는 것은 아니니 판단만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블로그에서 반달 관련 글을 모두 지웠습니다.) 주원1017(토론) 2024년 5월 26일 (일) 15:26 (KST)답변
"해제 이후에 정상적인 기여를 하겠다고 약속했으니 약속을 어긴적이 없다" 이거 말도 안되는 소리인거 본인도 아시죠? 애초에 전체 차단 해제도 아니고 토론란 차단 해제 조건을 어겼으면서 차단이 풀리길 원하는건 대체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네요. 오늘 말고도 벌써 여러번 다짐하셨던걸로 아는데, 이젠 다짐으론 안됩니다. 먼 훗날에 더 성숙해져서 오세요. 며칠만에 있었다 없었다 하는건 다짐이 아닙니다. --Whitetiger (토론) 2024년 5월 26일 (일) 17:09 (KST)답변
알겠습니다. '다짐'의 참된 의미를 잘 알았습니다.
내년 중3때는 지금처럼 바보같은 짓 안하고 예의바르게 행동하리라 미리 다짐해봅니다.
올해 송년회에 가면 사용자분들께 공개적으로 사과드리는 시간도 가져보고 싶네요.
그리고 어려우시겠지만 저를 용서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동안의 일을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내년에 다시 만나면 서로 미워하지 말고 잘 협업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미 전역잠금 대상인데 문제되는 행위를 하지 않는 이상 전역잠금 신청하지 말아주세요.
그럼 저는 그동안 저의 새로운 꿈을 향해 달려가겠습니다. 윤백호님의 앞으로의 관리자 활동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원1017(토론) 2024년 5월 26일 (일) 19:09 (KST)답변
@Won1017 반달 안하시겠다고 한지 이틀밖에 안돼서 다시 오셨네요. 이젠 송년회 오셔서 사과하셔도 의미 없을겁니다. --Whitetiger (토론) 2024년 5월 28일 (화) 19:14 (KST)답변
+ 근시일내 전역 잠금 요청 넣겠습니다. 수고하세요. --Whitetiger (토론) 2024년 5월 28일 (화) 19:16 (KST)답변
@Whitetiger: 죄송합니다. 저도 제가 왜그랬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오늘 다른 사용자분들은 어떻게 활동하시는지 볼려고 사랑방 등에 들어가봤는데 우연히 사관에서 '루시드'명의 쓰시는 분이 '주원님 같이 반달합시다'라고 써놨길래 계정을 또 만들게 되었는데 그 이후는 잘 기억도 안납니다.
금단증상인 것 같으니 제가 계정을 더 만들 수 없도록 2001 통신사 아이피를 대역 차단해 주십시오. 루시드, 점천수님도 이 아이피 사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전역 잠금은 한번 더 지켜보고 요청해주세요. 그땐 정말 제가 책임을 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번에는 제가 맞았지만 제가 또 발견된다면 사칭일 가능성도 있으니, 저한테 알려주시거나 다검 요청넣어주세요. 루시드, 보민개, 똥태훈 등도 제 본명 '주원' 명의를 써서 계정을 만들기도합니다. 주원1017(토론) 2024년 5월 28일 (화) 20:26 (KST)답변
금단현상이니, 기억이 안난다느니, 스스로 말도 안되는 소리인거 아실겁니다. 앞으로 뭐라고 하시든 무시하겠습니다. 믿으면 안되는 사람인걸 잊고 있었네요. --Whitetiger (토론) 2024년 5월 28일 (화) 21:08 (KST)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