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 침해

위키인용집 - 인용 모음집.
이 그림은 저작권이 있는 그림으로, 저작권자의 허락 없이 무단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그림을 위키인용집:저작권에 따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허락을 명시적으로 받지 않았다면 이 그림은 삭제될 것입니다.
이 문서나 파일은 빠른 삭제(Speedy Deletion)의 조건을 만족하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이유: 이유가 제시되지 않았습니다.
이 파일은 저작권이 있거나 자유 라이센스로 출판되지 않았으므로 저작권 침해입니다.
이 파일은 위키인용집의 저작권 정책을 만족하는 라이센스를 다시 받지 않는다면 곧 빠른 삭제(speedy deletion)가 될 예정입니다.
이 틀(template)은 명백한 경우에만 사용됩니다. 명백하지 않은 경우에는, {{delete}}를 사용하십시오.
그리고 아래의 설명서를 따라주세요.

삭제 정책 : 위키인용집:삭제 정책


사용법

만약 URL 주소에서 그림이 저작권 위반인 것이 나타나 있다면, {{copyvio|url}}을 사용하십시오. 그리고 ~~~~를 사용하여 사인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그림을 올린 사용자의 토론란에 다음을 추가해 주세요. 제목을 달지 않고 바로 추가하시면 됩니다: {{subst:저작권 침해 알림|Image:저작권 침해}} ~~~~
한 사용자에 의해 여러 그림이 올라온 경우, 저작권에 대해 설명하는 것이 더욱 유용할 수 있습니다.

항의

만약 이 그림의 빠른 삭제에 동의하지 않으시면, 그림의 토론란에 의견을 보내 주세요.
만약 빠른 삭제의 조건에 해당하지 않는다면, 이 틀을 삭제해 주세요.


관리자에게:이 그림을 삭제하기 전에 이 그림을 가리키고 있는 링크를 확인하여 이 그림이 포함되어 있는 문서에서 그림을 모두 삭제해 주십시오.

  • 저작권 위반입니다. 왜냐하면 다음에서 그림을 가져왔기 때문입니다:

관리자에 대한 주의사항: 이 틀을 가리키는 글이 없다고, 이 틀을 삭제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