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인용집:환영합니다

위키인용집 - 인용 모음집.
(위키인용집:환영에서 넘어옴)
단축:
인:환영

안녕하세요, 위키인용집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위키인용집이란?[편집]

위키인용집위키미디어 재단이 운영하는 열린 인용집입니다. 위키인용집는 200여개가 넘는 언어판이 있으며, 2001년 개설된 10000여개가 넘는 문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국어 위키인용집의 경우 2002년 10월에 시작하였으며, 현재 총 1,095개의 문서가 있습니다.

위키인용집이 다른 인용집들과 다른 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누구나 편집할 수 있습니다 - 위키인용집은 위키로 제작된 사이트입니다. '위키'가 무엇이냐구요? '위키'는 바로 당신이나 또는 누구든지 거의 모든 문서의 상단에 있는 편집 버튼을 눌러 편집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배타적인 저작권을 가지고 있는 다른 인용집들과 달리 위키인용집은 자유문서 저작권을 표방하는 GNU 자유 문서 사용 허가서에 의거하여 배포됩니다. 모든 문서의 복사 및 변경은 역시 이 사용 허가서의 규준에 따르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또한 다시 변경되거나 배포 및 판매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키인용집:GNU 자유 문서 사용 허가서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어려우신가요?[편집]

'누구든지' 위키인용집의 문서들을 편집할 수 있으며, 모든 사용자들은 여러분이 위키인용집에 열심히 기여하는 것을 환영할 것입니다!

위키인용집은 기술적인 지식을 많이 요구하지 않습니다. 그 대신 다른 이들을 생각하는 마음을 가지고 위키인용집의 규칙에 따라 문서를 작성하시거나 편집해 주세요. 어떻게 편집해야 할 지 잘 모르시겠다면, 위키인용집의 길라잡이가 여러분께 편집 방법을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또 연습은 연습장에서 해주세요!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위키인용집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